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11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4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오컬트 게시판 내 결과


신지학 (블라바츠키, 포웰) 게시판 내 결과

  • 제 11 장 의식의 연속성앞에서 살펴 본 것처럼, 한 매체에서 다른 매체로, 예를 들면 육체에서 아스트랄체로 또는 그 반대 방향으로 의식이 끊어지지 않고 전달되기 위해서는 몸들 사이의 연결이 잘 이뤄져야 한다. 대부분 사람들은 이러한 연결을 의식하고 있지 않으며 육체의 기본적인 기관들의 연결처럼 그 연결이 적극적으로 활성화되지 못한 상태이다. 그것은 사용을 통해서 발달시켜야 하며 주의를 집중해서 의지를 통해 기능하게 된다. 의지는 꾼달리니를 해방시켜 안내하지만, 먼저 매체들이 철저히 정화되지 않으면, 꾼달리니는 생기를 주는 에너지가…

  • 제 11 장의식적인 상념전이와 멘탈치유어떤 두 사람이 그러한 노력에 충분한 시간과 인내를 들이기를 좋아하고, 상념을 명확하고 꾸준하게 유지할 수 있다면, 상념전이의 가능성을 확신하고 상념전이의 기술에 다소 능숙해지는 것은 거의 누구라도 가능하다. 물론 ‘심령 연구협회 보고서’와 같은, 그 주제에 관한 아주 방대한 양의 문헌이 있다.두 실험자는 상호 편안한 시간을 맞추어 매일 10분 내지 15분을 그 일에 바쳐야 한다. 그 다음에 각자는 아무런 방해를 받아서는 안된다. 한 사람은 상념 투사자 혹은 상념전송자가 되고 다른 한 사람은 수…


신지학 (리드비터) 게시판 내 결과

  • 11. 자연에 대한 인간의 의무다음으로 이 문제에 있어 훨씬 더 중요한 이타적인 면-자연에 대한 인간의 의무-을 보자. 모든 종교는 인간이 신의 의지의 편에, 악에 맞선 선의 편에, 퇴보가 아닌 진보의 편에 설 것을 가르친다. 진보의 영역에 들어선 사람은 생명 파괴의 악랄함을 깨닫게 된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이 그 영역에서의 가르침을 얻기 위해 지금의 육체에 와있듯이, 동물들 역시 같은 이유에서 그들의 육신을 점유하고 있으며 그것을 통하여 낮은 단계의 경험을 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기 때문이다. 그는 동물보다 하등한 생명들도 신성…


명상수행 게시판 내 결과

  • 조셉 S. 베너 / 번역 : 김은경 11장. 쓰임이러한 모든 것이 어떻게 그리고 왜 일어나게 되었는지에 대한 내용은 지금 이 자리에서 자세히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얘기해 달라고 부탁하기 전까지는 그리고 내부로부터 오는 영감-이것은 나의 신성한 이상이 발전되고 펼쳐짐에 따라 보다 포괄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에는 여기서 그려진 것보다 훨씬 완벽하게 표현됩니다-을 받아들일 수 있을 때까지는 그대로 남겨두겠습니다.만약 내가 여기서 나의 수많은 외부적인 표현의 진정한 의미를 이야기한다해도, 당신이 아직 그것의 진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103
어제
5,996
최대
6,103
전체
1,146,712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